728x90
728x170

Docker 도 해봐야하는데 너무 할게 많다.;

일단 다음에 해보기 위해 주간닷넷에 나온 내용을 번역하여 옮겨놓는다.

 

출처 : https://blogs.msdn.microsoft.com/dotnet/2017/05/25/using-net-and-docker-together/

Windows , macOS 또는 Linux 에서 .NET Docker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. 먼저 Docker 클라이언트가 필요합니다.  그것을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곳은 Docker.com 입니다. Windows 사용자 인 경우 Windows 용 Docker (Stable 채널) 다운로드하십시오.  Windows 및 Linux 컨테이너를 모두 지원합니다. Azure 사용자 인 경우 Azure 용 Docker Edition을 확인해야합니다.

Docker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Docker 설명서의 Docker 시작하기 섹션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.

다음으로 Docker로 .NET을 사용하기 위해 만든 샘플을 시험해보십시오. 해당 환경에서 .NET 및 Docker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  서로 다른 Dockerfiles 및 기타 아티팩트가 필요한 .NET Core 및 .NET Framework 간에는 핵심적인 차이가 있기 때문에 두 세트의 샘플을 만들었습니다.

이 이미지를 더 쉽게 사용하기 위해 두 개의 이미지를 Docker Hub에 푸시했습니다.

견본 이미지를 사용하여 아무 것도 설치하지 않고 (Docker 제외) 컴퓨터에서 .NET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. 즉, 로컬에서 샘플을 시험해 보는 것이 Docker로 .NET을 완전히 경험하고 평가하는 가장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.

예를 들어 .NET Core의 경우 다음 Linux 이미지를 사용하십시오 (Windows 용 Docker를 사용하는 경우 Linux 컨테이너로 전환해야 함).

 docker run microsoft/dotnet-samples 도커 실행 microsoft / dotnet-samples 

.NET in Docker Hub Docker Hub의 .NET

Docker에서 .NET을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.NET 팀에서 제공하는 .NET 기본 이미지에 의존하는 것입니다. .NET 기본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아이디어 인 이유는 최소한 네 가지입니다.

  • .NET 팀은 사용자가 직접 만들 필요가 없도록 만듭니다.
  • .NET 팀은 보안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.
  • Docker는 둘 이상의 응용 프로그램이 동일한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 공통 이미지의 메모리를 공유합니다. 이미지는 공유해야하는 동일해야합니다.
  • Docker는 이미지에 보안 취약성이 있는지 검사하여 사용자 환경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.

Docker 허브 의 몇 가지 리포지토리에 Docker 이미지를 게시합니다. Docker Hub 웹 사이트와 docker search 명령 모두에서 찾기 쉽도록 이미지를 구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Docker 허브에 샘플을 게시하여 제품을보다 쉽게 ​​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.

기본 이미지와 샘플을 사용하는 방법은 위에 제공된 링크의 Docker Hub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documentation. Docker 레이어링 개념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Docker 's Understand 이미지, 컨테이너 및 저장 장치 드라이버 설명서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.

728x90
그리드형

'C# > Winfor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(NuGet) NuGet 패키지 복원 하는 방법  (0) 2017.06.15
개발자가 읽어야할 책  (0) 2017.06.09
Socket.IO - Chat  (0) 2017.06.02
(GitHub) GitHub 에서 Repository 삭제 하기  (0) 2017.05.17
(C#기초) C# 의 특징  (0) 2017.05.17
Posted by kjun
,